서버 IP주소 변경 문제로 다시문의드립니다.
등록일 2020-12-24
등록일 2020-12-28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답해주신 부분을 적용해 봤으나 해결되지 않네요.,
>''''''''''''''''UI구성중....'''''''''''''''' 단계에서 다음화면으로 진행이 안되고 멈춰버립니다.
>조치해야할 다른 부분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
>>(주)한국**입니다.
>>서버 이전으로 인한 IP변경관련 문의드립니다.
>>서버상에 비디오오피스 관련 설정파일들에 IP 정보를 모두 찾아내서 신규 아피로 변경완료했습
>니다.
>>문제는 voffice 구동중 ''''''''''''''''''''''''''''''''UI구성중....'''''''''''''''''''''''''''''''' 단계에서 다음화면으로 진행이 안되고 멈춰
버립니다.
>>
>>조치방법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
>요청하신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화상회의 서버에서 VideoOffice Management Console 프로그램내 VOServ.exe, DSManServ.exe
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하신후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Add Server를 눌러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되어 있다면 VOServ.exe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후 Destroy 메뉴을 클릭하신 후 잠시
후
>에 접속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답변 드린대로 적용을 하였으나 접속이 안되신다면 현재 임의로 설정 관련ip 주소를 변경하였기
때문에 서버에 접속해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현재 한국**은 유지보수 기간이 종료되었기 때문에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유상으로 처리를 원하신다면 저희쪽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