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를 했는데 계속 설치하라고 합니다
등록일 2024-02-24
등록일 2024-02-24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해당 문의 내용의 경우
화상회의 (강의) 포함 및 직원 PC 모니터링 프로그램 설치에 필요한
정보가 입력되어 있지 않거나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설정으로 인해 프로그램의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못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설치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확인 후
원격 지원 및 문의 내용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가능하므로
당사 고객지원센터 상담시간 (평일 오전 08시 30분 ~ 17시 30분) 을 통해
하기 연락처로 유선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