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12일 (금) 오후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20-06-12
안녕하세요. 4NB입니다.
항상 저희 4NB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금일 6월 12일은 포앤비 내부 일정 상 오후 12시부터 즉각적인 고객 지원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
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노력하는 4NB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 3단계로 조치를 취해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
다.
* 장애조치 기본 3단계
(1) 프로그램 재시작.
(2) 윈도우 재부팅.
(3) 프로그램 재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