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자료실
사용자 매뉴얼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기술지원
기술지원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자료실
자료실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4NB 고객센터
02-499-5989
전화하기
4nb@4nb.co.kr
이메일 보내기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년 설 명절 연휴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20-01-22
오는 1월 23일 (목) 오후 5시 부터 1월 27일 (월) 까지 명절 연휴로 인해
고객지원이 불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 3단계로 조치를 취해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 장애조치 기본 3단계
(1) 프로그램 재시작.
(2) 윈도우 재부팅.
(3) 프로그램 재설치.
이전글
2020년 5월 1일 (금) 근로자의 날 고객지원 안내
다음글
2019년 추석 명절 연휴 고객지원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