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설날 연휴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17-01-20
안녕하세요. 4NB입니다.
항상 저희 4NB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는 01월 26일(목) 오후5시부터 01월 30일(월) 까지 설날 연휴로 인해
고객지원이 불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해 바랍니다.
더욱 노력하는 4NB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 3단계로 조치를 취해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실수 있습니다.
* 장애조치 기본 3단계
(1) 프로그램 재시작.
(2) 윈도우 재부팅.
(3) 프로그램 재설치.
다소 불편하겠지만 고객님들께 양해부탁드리며,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서
지원을 하고 있사오니 그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포앤비 고객지원 사이트 ###
http://help.4n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