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4일(금) 춘계 워크샵에 따른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15-04-14
4월24일(금요일)은 2015년 포앤비 춘계 단체워크샵이 있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전직원의 단합과 부서 화합을 위하여 기획되었으며 더 나은 서비스제공과 품질 개
선, 해외 진출 방향 등을 회의를 통하여 논의 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불가피하게 4월24일(금) 1시 이후에는 평일처럼 10시까지 고객지원을 해드릴 수가 없게 되
었습니다.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 3단계로 조치를 취해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여깁니
다.
* 장애조치 기본 3단계
(1) 프로그램 재시작.
(2) 윈도우 재부팅.
(3) 프로그램 재설치.
다소 불편하겠지만 고객님들께 양해부탁드리며,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서 지원을 하고 있사오니
그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포앤비 고객지원 사이트 ###
http://help.4n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