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자료실
사용자 매뉴얼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기술지원
기술지원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자료실
자료실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4NB 고객센터
02-499-5989
전화하기
4nb@4nb.co.kr
이메일 보내기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5년 설 명절 연휴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15-02-12
안녕하세요. 4NB입니다.
항상 저희 4NB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는 2월 17일 오후부터 2월 20일까지 명절 연휴로 인해 고객지원이 불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해 바랍니다.
더욱 노력하는 4NB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5년 3월 31일 오후 고객지원 안내
다음글
2015년 1월 30일 오후 고객지원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