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일(월)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17-04-24
안녕하세요. 4NB입니다.
항상 저희 4NB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는 5월 1일 근로자의 날 은 휴무로 고객지원이 불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해 바랍니다.
더욱 노력하는 4NB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 3단계로 조치를 취해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실수 있습니다.
* 장애조치 기본 3단계
(1) 프로그램 재시작.
(2) 윈도우 재부팅.
(3) 프로그램 재설치.
다소 불편하겠지만 고객님들께 양해부탁드리며,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서 지원을 하고 있
사오니 그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포앤비 고객지원 사이트 ###
http://help.4n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