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자료실
제품 매뉴얼
장애 문의
자주 묻는 질문
(직원 PC 모니터링)
자주 묻는 질문
(화상회의)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제품 매뉴얼
기술지원
기술지원
장애 문의
자주 묻는 질문(직원 PC 모니터링)
자주 묻는 질문(화상회의)
자료실
자료실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제품 매뉴얼
제품 매뉴얼
제품 매뉴얼
4NB 고객센터
02-499-5989
전화하기
4nb@4nb.co.kr
이메일 보내기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년 설 명절 연휴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21-02-10
오는 2월 10일(수) 오후 5시 30분 부터 2월 14일(일) 까지 명절 연휴로 인해
고객지원이 불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 3단계로 조치를 취해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 장애조치 기본 3단계
(1) 프로그램 재시작.
(2) 윈도우 재부팅.
(3) 프로그램 재설치.
이전글
2021년 5월 14일 (금) 오후 고객지원 안내
다음글
2020년 12월 31일 ~ 2021년 01월 04일 고객지원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