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자료실
사용자 매뉴얼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기술지원
기술지원
FAQ | 자주 묻는 질문
Q&A | 묻고 답하기
자료실
자료실
드라이버
유용한 도구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사용자 매뉴얼
4NB 고객센터
02-499-5989
전화하기
4nb@4nb.co.kr
이메일 보내기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1년 2월 1일(화) 고객지원 안내
등록일
2011-01-24
민족의 대명절 설 을 맞이하여
2월1일(화) 6시 이후에는 평일처럼 오후 10시까지 고객지원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다소 불편하겠지만, Help 사이트를 통해서 고객지원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사오니
해당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2011년 2월 25일(금) 동계 워크샵 안내
다음글
2010년 12월 30일(목) 종무식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