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b로고

햄버거버튼

4nb로고
기술지원
Q&A | 묻고 답하기

로그인 실패 존재하지 않은 아이디 입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등록일 2024-04-25

질문내용
재택근무 모니터링 프로그램 실행시 로그인이 되지 않고 아이디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24-04-25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해당 문의 내용의 경우
발생 할 수 있는 두가지의 원인과 해결 방안을 안내 드립니다.  

1. 로그인 계정 정보 오류
   - 사용자 계정에 등록된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일치하지 않거나
     계정이 없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서버 정보 오류
   - 프로그램 실행시 아이디 및 비밀번호 외 입력하여야 하는
     서버 정보가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을 경우 계정을 찾지 못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계정 정보 오류의 경우
프로그램 관리 담당자를 통해 정확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 하셔서 로그인을 진행해주시길 바라며, 

서버 정보 오류의 경우
접속하여야 하는 정확한 서버 주소를 프로그램 담당자를 통해 확인 하셔서 입력하신 후
서버 유효성 검사 버튼을 클릭하여 "정상 확인 되었습니다" 라는 팝업을 확인하시고 로그인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안내 사항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원격 지원 및 추가 문의 내용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위해 
당사 상담시간 (평일 오전 08시 30분 ~ 17시 30분) 에 맞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