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nb로고

햄버거버튼

4nb로고
기술지원
Q&A | 묻고 답하기

가끔 녹화파일을 열면 안열리는 파일이 생깁니다. 왜그런건가요? 밑에거 추가질문

등록일 2021-11-18

질문내용
녹화한 파일을 확인하려고 열면 파일이 안 열린다는 말이고요

녹화가 되서 파일 용량은 있는데 파일 정보(헤더)가 없어서 나 파일은 있는데 용량이 0kb등로 가끔 안

열리는 파일이 생긴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녹화를 했을 떄 한달에 1~2명 정도가 녹화를 했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 녹화한 파일이 안 열려서

다시 녹화 해야 하는 일이 생겨서 깁니다.



말하고 싶은 건 계속 녹화가 안되는 문제가 아니라 잘 녹화 되다가 가끔 가다가 1~2번 정도 안 되서

생기는 문제고 녹화 중간에는 잘 녹화가 되고 있나 확인이 불가능하기 떄문에 녹화을 녹화 마치고 나

서 녹화 파일을 확인 했을 떄 녹화 파일은 생성됬으나 파일이 열리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

보통 강의 하는데 필요한 파일만 열거나 미리 강의 자료를 업로드하여 프로그램이 외에는 안 열었는

데도 생기는 일이라 문의 하였습니다.


첨부파일
답변
답변내용

등록일 2021-11-19

안녕하세요.
포앤비 기술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문제 인데 업체명을 알려주시면
우선 저희 쪽에서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을 해 보겠습니다.
또는 유지 보수가 계약 된 업체이거나 임대 고객일 경우 고객 지원팀으로 연락을 주시면
원격으로 점검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포앤비 고객지원센터 ( 02-499-5989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